아이디 기억하기
      
    
 홈으로
 V.L.소개
 선교방침
 최근판
 지난달글
 과거판
 국제판
 국제문해교육정보
 영어기도교실
 간행물
 북한산성교회소식
 후원통신
진행중인 설문이 없습니다.
전체 : 602995 
오늘 : 7 
어제 : 30 
월별 : 48938 

The Korean Herald Of His Coming
Victorious Life

Internet Edition

Prepare your hearts for the Lord, and serve Him only--1 Samuel 7:3

 

                                                            승리의 삶 발자취

                                                    The History Of Korean Herald  

                                                          Victorious Life          

 

THE HISTORY OF THE HERALD OF HIS COMING

 

본지(Herald Of His Coming)의 출판은 1941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되었다. C. 윌러드와 S.F.무어는 여행 중 기도 연찬 모임에서 만났다. 1941년, 하나님은 그들을 로스앤젤레스로 인도하셨는데, 거기서 그들은 만나 40대에 서둘러 늦깎이 결혼을 해서 여러해 동안 결혼 생활을 했다.


그들은 교회의 작은 방에 살면서 기도 집회 시에는 강당을 이용했었다. 기도 헌신자 중 한 인쇄업자는 세상의 온 교회가 장차 오실 재림 예수를 만날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거룩한 옷을 입어야 된다고 선포하는 그들의 깊은 뜻이 담긴 요지를 인쇄물로 출판하기로 서원했다.무어 부부는 출판 경험이 없어서 인쇄물로 출판한다는 것은 엄두도 못내고 있었다. 그들은 가진 돈도 없었다. 그런데 한 형제가 그 인쇄물을 출판할 수 있도록 미화 50불을 희사했다.


첫 번째 인쇄물 10,000부에 필요한 출판비가 쾌척 되었고, 두 번째 출판도 이어졌다. 다른 출판도 계속 유지 되었고, 그런 방식으로 하나님은 본지의 출판하는 일에 매월 헌신자들을 인도하셨다.1943년 본출판사(Gospel Revivals Inc)는 본지(Herald Of His Coming)를 발행하는 비영리 회사로 설립 되었다.


하나님은 무어 부부로 하여금 본지가 초교파적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하셨다. 세속적이지 않고 사치스럽지 않으며, 적은 비용으로 뉴스를 알뜰하게 출판할 것이며, 어느 누구도 이런 출판을 위해서 기꺼이 기도하지 않아 복음을 거부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들이 일하던 교회가 페쇠된 후, 하나님은 무어 부부를 여러 차례 이사하도록 하다가 로스앤젤레스 도심에 있는 한 농부의 시체 안치소 건물의 큰 2층으로 인도하셨다. 그들은 이 건물이 팔릴 때까지 거기서 살며 일을 했다. 그들은 헌신적인 친구들의 도움을 통해 그 건물에 살면서 약 25년 동안 선교 사역을 감당할 수 있었다. 12내지 15명 정도의 일꾼들이 그 건물에서 살면서 일을 했다. 근처 여관에는 그외 일꾼들이 기거했다.


그들은 그 일을 가까이서 돕는 협력자들로서 시간을 내어 봉사했을 뿐만아니라 여관에서 그 일에 종사했다. 주님을 사랑하며 열심을 품고 있는 그들은 검소한 선교 사역에서 요구되는 세속적이지 않고, 단순하며, 헌신적으로 살며 일하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여, 경비를 절약하기 위해 숙소와 식탁을 바꿔야 했고 보잘것 없는 수당도 즐겨 받아들여야 했다.


본지에 대한 요청은 세계 도처에서 밀려오기 시작했고, 결국 200여 개국 이상으로 보내 질 신문의 우편 포장 작업을 시작해야만 했다. 신문 발행부수는 매년 지속적으로 늘어났고, 1960년대 초의 발행 부수는 매월 425,000부가 발행되어 극치에 달했다. 철하지 않은 4,6배판 페이지의 신문을 찍어내어 수천 수백부의 우편물로 보냈다. 어떤 것은 고속도로를 통해 분배 되었고, 그런 방법으로 멀리 떨어진 해외의 우체국까지 도착도록 했다. 무어 부부의 글 중 20여 편은 소책자로 출판되어 만 여부씩 배포되었다.


처음부터 고된 기도 생활이 시작되었다. 새벽이나 밤의 개인 철야 기도와 두 세 명씩의 소그릅 기도회가 온종일 이루어졌고, 기도의 열정은 일터에까지 넘쳐났으며, 참모 사역자들은 낡은 시체 안치소에 모여 특별예배를 드렸다. 기도할 때 마다 무어 부부의 믿음과 기도의 열정은 불꽃처럼 번져나갔다. 모두가 말하기를 그들의 복음사역는 전적으로 하나님의 축복과 기도의 열매라고 말했다.


복음사역에 필요한 일꾼들과 물질은 늘 하나님의 보좌 앞에 보내심을 받았고, 본지(Herald Of His Coming)에 필요한 복된 메시지도 거룩한 선물로 보내져 왔다. 부흥을 갈망하는 기도 제목들과 구원의 영적 만찬이 언제나 마련되어 있었다.종종 하나님은 회개한 사람들이나 회개할 사람들을 보내주어 죄를 통회자복하기를 간청하셨으니, 한 개인의 영혼이든 국가의 영혼이든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을 만날 수도 구원할 수 없으며 찾을 수도 치유할 수도 없다고 하셨다.


무어 부부는 가끔 그들이 아무 것도 하지 않기를 바랬을 뿐만 아니라 두문 불출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기를 원했다. 그러나 하나님은 본지를 위해 일할 책임감이 강한 용사들을 세계 곳곳에 마련해 두셨다. 그들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헌신하는 강한 믿음의 용사들이었다. 그들은 휴식 시간에 잠깐 기도를 쉬었고, 아니면 먹고 자고 잠깐 거동이 필요할 때 쉬었다.


그들은 참모 사역자들이 있는 방을 따라 길게 잇대어 있는 간이시설 방에서 살았다. 개인적인 편의 시설은 이것이 전부였지만 그 일을 성취하려는 열정은 모든 것을 잊게 했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일을 주셨고 그들은 사랑으로 서로 협력하며 그 일을 수행했다.

 

 

                   야곱의 우물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봉지어나 내가 세상 끝날 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더라   <마 28: 19-20>

 

 


그들의 뜨거운 마음은 하나님이 주신 불꽃이었고 기름받은 거룩한 성령님이 연료를 공급하여 겸손하게 또한 지속적으로 빛을 발했다. 이처럼 뜨거운 마음을 지닌 협력 사역자들을 주셨고, 게다가 세계 부흥과 세계 복음이 잡은 손을 놓지 않음으로써 무어의 일꾼들은 불같은 메시지와 믿음이 가득한 하나님의 말씀을 어느 편에 치우치지 않고 공평하게 정기적으로 전할 수 있었다.


또한 하나님은 온 세상의 본지 독자들 중에서 댓가를 바라지 않는 헌신자들을 주셨다. 그들은 본지를 읽음으로써 어떤이는 이미 그 마음이 준비되어 있었고, 다른이는 밝은 빛을 발하고 있었다. 기도하는 동안에 그들 마음에는 복음 문서 사역을 결심했고 헌신 목표를 정해 선물을 보내 왔으며, 그들은 귀중한 협력 사역자들이 뜨거운 불꽃을 발하며 계속해서 일할 수 있도록 구독 신청을 해옴으로써 본 복음 문서 사역을 성장하게 했다.


1968년 파이어 코드(Fire Codes)를 교체하는 것보다는 로스앤젤레스 시내에 있는 낡은 빌딩으로부터 이사를 하는 것이 좋을 듯했다. 그래서 무어 부부와 그의 참모들은 로스앤젤레스 변두리의 사막고원으로 이사를 했다.우편 작업 부서는 편의상 로스앤젤레스 근교에 남겨 두었다. 1972년에는 극소수의 참모와 무어 부부를 제외한 모든 이들은 우편 작업 부서와 함께 하려고 로스앤젤레스 근교로 돌아왔다.그 때 어울리는 임대 빌딩 하나가 발견되었다.


1973년 무렵 무어 사모는 기력이 다 소진되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다. 무어 선교사와 그의 신실한 참모들은 그가 1980년 90세 나이로 소천할 때까지 그의 복음사역에 동행했다.


그 후 8년 동안 복음 사역은 로스앤젤래스에서 L.J. 스터키 편집장, Louise A.L.워너 회계원,그리고 절친한 핵심 참모들이 함께 하며 계속되었다. 1988년, 독일어 헤럴드 오브 커밍을 30년 동안 발행했던 엘머 클라슨(Elmer Klassen)이 해외에서 칸사스주 그의 자택으로 돌아왔다.이건 그 당시 주님께서 본 복음 문서 사역 본부를 칸사스 주로 옮기고 그에게 본 복음 문서 사역의 대표와 회개원과 발행자가 되어주기를 요청하도록 인도하신 것 같았다.1999년 1월 그가 은퇴할 때까지 본지는 그의 주도 하에서 발행되었다. 


하나님은 또 본 복음 문서 사역을 텔리 호트(Terre Haute) 인근 인디아나로 옮기도록 인도 하셨는데,그곳에서 Harvest Prayer Minisries의 창설자인 데이브(dave),킴벌리 부츠(Kimberly Butts)는 본사를 자매사로 기꺼이 받아들였다. 그들은 Gospel Revivals 회사의 정,부 대표로 근무하였다. 리치 카미취얼(R.Carmicheal)은 본지의 두 번째 부사장과 발행자가 되었다. 로이스 J. 스터키(Lois J. Stucky)는 계속 편집장이었다.


복음의 횃불은 신세대의 손에 잡혀 새로운 장비와 방법으로 현대화 됨으로써 지속적으로 복음이 잘 전파되고 있으나, 우리는 무어 부부가 수년에 걸쳐 신실한 믿음에서 강조하던 기도와 부흥의 사명자가 똑같이 유지되기를 모색하고 있다.


현재 본지는 약 78,000부 매월 발행되고 있으며, 그중 약 1/3 이 해외의 독자이다. 또한 RIGHT CHOICE Salvation 인쇄물과 구원받지 못한 유대 민족을 위한 HEAR O ISRAEL 이란 인쇄물, 그리고 신비주의자들에게 경고하기 위한 TRUTH FOR YOU 란 인쇄물도 출판되고 있다. 그리고 잡지책으로 발행되는 것은 약 30 여권에 이른다. 이 잡지들은 모두 기도와 부흥에 대한 고전으로서 초판이 여러 해 전에 출판된 것들이다. 이 출판물들은 모두 무상으로 배포되고 있다.


본지는 하나님의 섭리로 자신들의 소유를 나누고 싶어하는 독자들의 기부금에 의해서 전적으로 지원이 시작된 복음 문서 선교지이다. 관심있는 친구들의 참여가 기본 조건이며, 그들을 매우 환영하며, 그들의 진가를 인정한다. 지금 이 시간에도 특히 개발도상국의 독자들 중에는 기독문서 출판에 대한 열정이 있으며, 이 선물이 뻗어나가 한층 지경을 넓힐 기회는 많이 있다.


국제 언어판의 출판 순서


1950년대초, 동양에서 선교사들의 신앙부흥 시간이 있었는데 그들의 삶에 주님이 깊이 간섭하고 계심을 경험한 이들은 그들의 마음에 뜨겁게 점화된 불꽃을 본지(Herald Of His Coming)속에서 발견했다.그들은 그들이 함께 사역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서 이와 똑같은 메시지를 원했다. 결국 본지는 한국어판, 중국어판,일본어판, 말레지어판, 인도의 타밀어와 텔러구어판의 순서로 제휴하여 출판되었다.


1950년 말, 유럽의 사역자들은 독일어판, 네델란드어판,이탈리어판,프랑스어판으로 출판할 마음을 먹었다. 몇 해 안되어 필란드어판,덴마크어판,그리스어판이 추가로 출판 되었다. 덴마크어판은 곧 종간 되었다. 그렇지만 폴란드어판과 러시어판이 새로 출판되었다.


 

            Our address :    미국 본사의 주소                               

 

                                                              Herald of His Coming
                                                      P.O. Box 279
                                                      Seelyville IN 47878 USA

 

 


동아프리카에서는 스와힐리어판 출판이 시작되었고, 이집트에서는 아라비어판이 출판되었다.스와힐리어판과 아라비어판에 이어 같은 시기에 에디오피아의 독자들을 위한 아말릭어판이,나이제리어 독자를 위한 요루바어판이, 가나의 독자를 위한 트위어판이,우간다의 독자를 위한 루낭코레어판이 가끔씩 출판 되었다.


스페인어판은 미국에서 1,000부씩 발행되어 남아메리카를 시작으로 스페인어를 알고 있는 각국에 배포되고 있다.폴투칼어판은 브라질에서 1/4이 발행되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지금도 한국어판이 출판되고 있고, 필리핀에서는 타고르어판이, 스리랑카에서는 시날이어판이 출판되고 있다. 최근에는 네팔어판이, 그리고 미얀마에서는 하카친어와 버머어판이 추가로 출판되었다. 인도네시어판도 가끔 출판되고 있다. 중국어판은 더 이상 출판되지 못하고 있다.요즘 인도에서는 타미르어판,텔루구어판,말라야람어판,힌디어판,마라치어판,그리고 카나다어판 이 출판되고 있고, 바이페이어판도 가끔 출판 되고 있다.


외국어판 출판에 필요한 보조금은 본사(Herald Of His Coming)에서 도움을 받았다. 본지의 국제적인 사업 확장을 위한 헌금을 환영하며, 세실리 본부로 보내면 되고, 그들이 의도한 어떤 편집물도 디자인 해준다. 다른 나라에 있는 사무실을 클릭해서 기부금을 보내도 된다.


본지에 대하여 관심있는 독자는 크리스찬의 이름과 주소를 보낼 곳, 여기를 클릭해보기 바란다.또한 다음 주소(The Seelyvill address)로 이름과 주소를 보내도 된다. 단 영어판인지 아니면 외국어판 인지를 표시하기 바란다.


본 복음 문서선교 사역의 기도 협력자들의 진가를 진심으로 인정하며, 이 세상 마지막 때의 온 나라 부흥과 복음을 위하여 뜨겁게 기도해주기를 간절히 바란다!

 

Our address:                 Herald of His Coming
                                     P.O. Box 279
                                     Seelyville IN 47878 USA

>

사이트명 : 승리의삶 | 관리자 : S.B.Sung
Copyright(c) khvl.net. All Rights Reserved.
승리의삶